출산율 2.95명의 마을은 뭐가 다를까

source: 한성일보

author: admin

2024-11-22 12:24:45

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이미 경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린 사건이라는 가짜 뉴스가 기승을 부리니 기가 막힐 따름이다.

하지만 ‘친문 박은정 지청장(당시) 산하의 성남지청에서도 수사는 공전을 거듭했다.그러나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가 아무 얘기가 없으니 오해의 소지가 있지 않나.

출산율 2.95명의 마을은 뭐가 다를까

이 사건은 2021년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 과정에서 이낙연 후보 측이 본격적으로 제기했다.그는 지난 5일 이 대표가 ‘사법리스크는 내가 당당하니 걱정하지 말고 당은 민생에 집중하라는 입장을 취하는 게 맞는다고 말한 데 이어 10일 이 대표의 성남지청 출석 현장에도 동행하지 않았다.‘이재명 지키기용 가짜뉴스와 방탄 추태가 판치는 민주당에서 역설적으로 상식에 부합하는 언행을 하는 이가 ‘친명 좌장 정성호 의원이다.

출산율 2.95명의 마을은 뭐가 다를까

그리고 날 ‘친명 좌장이라 부르지 말라.친명 좌장이니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와 얘기를 나누지 않나고 물으니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출산율 2.95명의 마을은 뭐가 다를까

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윤석열 검찰의 보복 수사란 주장만 난무한다.

이 대표 체포 동의안이 상정되면 어쩔 건가는 질문에 정 의원은 의원들 자율에 맡겨야 한다고 잘라 말했다.당시 미국은 한미상호방위조약엔 관심도 없었다.

윤석열 정부 들어 한미동맹이 정상화했지만.한국군 자율성과 전시작전통제권 전환 갈등.

한반도 동해와 서해에서 중·러 연합 공중·해상훈련은 해가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그러나 그때 이승만 대통령은 정전협정에 반대하면서 북진통일을 우기고 반공포로를 석방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한성일보|출산율 2.95명의 마을은 뭐가 다를까    |    sitemap

정치력 실종된 간호법 갈등…입법 폭주 안 된다비 오기만 빌었던 강릉 산불BOJ 보유국채 평가손실 약 91조원…채권금리 상승 여파상업지역 3배, 용적률 1.2배…강북, 강남급으로 키운다푸바오, 내달 전세기 타고 중국으로 떠난다기숙사 감독 여교사 자리 비운 사이…텀블러에 체액 넣은 남고생경복대 안전보건과, 안전보건진흥원과 산학협력 약정 체결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오늘의 날씨] 3월 27일독립운동부터 산업화까지, 한국현대사 거봉들(171) 나비야 청산(靑山) 가자파운드 3개월여만에 최고…英 금리인하 전망 후퇴"상여자네"…1억5000만원 주식 팔아 구독자에 스벅 쏜 유튜버"美 27개 주 경기 위축에도 시장은 낙관론 유지"무임승차 걸리자 역무원 눈 찌른 승객…"저주 내릴 것" 악담도강남 고속버스터미널 대합실로 1t 트럭 돌진…7명 부상강남 고속버스터미널 대합실로 1t 트럭 돌진…7명 부상"비즈니스석 금지한 조국, 내로남불" 김웅이 SNS 올린 증거저출산 극복? 아동·가족 지원부터 늘려야서울시의사회 ‘사랑의 금십자상’…본지 황수연 기자 등 4명 선정[오전 주요 국제금융뉴스] (28일)09. "中 인민은행, 시장에 자금 많다 판단…LPR도 동결될 것"달러-엔, 위험회피 심리에 낙폭 확대(상보)"어린이용 돈가스 주세요" 소식좌 성인의 주문, 민폐인가요?"빵 터진 선곡"…손흥민·이강인 포옹 순간, 이 노래 흘러나왔다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법원 인정한 나쁜 아빠…두 아이 양육비 미룬 40대, 첫 실형 선고새마을금고중앙회, 사회복지협에 ESG사회공헌사업 기부금 전달영하 19도에도 5살과 산 탔다, 사서 고생시키는 아빠의 속내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